티스토리 뷰

반응형

롤 아이디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아이디 계정 만들기,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이자 롤이란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당연히 아이디가 있어야 하고, 그 계정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롤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아래 안내된 이미지를 함께 보시면 알아보도록 하시죠!




League of legends 의 공식 사이트에 먼저 이동 및 접속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주셔도 됩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 링크가 있는데, 찾아서 클릭을 해주세요. 로그인 버튼 아래에도 있습니다. 둘중 아무곳이나 이동을 먼저 해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사이트 바로가기 >






그럼 이렇게, 회원가입 즉 롤 아이디 만들기에 대해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먼저 약관동의를 하게 되고, 그다음 본인인증(핸드폰이나 아이핀을 통해) 가입확인과 정보입력 가입완료 순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읽거나 몇가지 확인 절차가 있지만, 그냥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부캐를 만들때는 다른 아이디를 써주시는게 좋아요.






안전한 회원가입을 위한 본인인증 단계로 진행 되었고, 나머지는 개인정보 관련이라 내용은 스킵 하겠습니다.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는것이기 때문에, 알맞게 입력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조금 번거러울수는 있는데, 롤을 하기 위해선 어쩔수 없는듯 해요 ㅜㅜ






가입을 하셨다면, 계정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합니다. 잘 가입이 됐는지 확인하기위한 절차이기도 한데요. 이 과정을 넘어가고 그냥 바로 롤을 설치해서 클라이언트에서 확인하셔도 무관합니다. 그리고, 만약에 롤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먹으셨다면, 로그인 아래에 있는 링크를 따라가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이루어지고, 순서에 맞게만 입력해주시면 다시 복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롤 아이디 만들기 그리고 회원가입에 대해 다뤄보았는데요. 게임을 하기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단계이기도 하니, 링크를 따라가서 가입을 해주시고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