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로는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로 설치안내와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말 그대로 시뮬레이션의 장르로써, 외국의 개발자인 YandereDev님이 개발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PC로 즐길 수 있고, 약간 호러나 잠입 액션 등이 섞여있는 조금 더 스릴있고 흥미를 유발한다는 점도 있습니다. 지금은 조금 보기 힘든 방식과 느낌이고,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가끔 이런 게임들도 해보다보면 오히려 신선한점도 있고,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설치는 개발자이신 얀데레 데브라님의 블로그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고, 그 과정은 아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의 시뮬레이션 장르를 해보고 싶으셨다면 추천드리며 다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구글'에서 해당 제목 그대로 검색을 하게 되면 해당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설치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편하신 방법을 통해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위 메뉴 중 Download를 클릭해 주시면 되고, 설치 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해외 개발자분께서 제작하셨기 때문에, 모든 페이지가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설치하는데에는 어렵지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해당 페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번역 도구나 사이트를 이용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내용의 파악은 가능합니다.






Download 페이지로 위에 보이시는 런쳐를 받아 설치하는 방법이 있고, 아래로 조금 내려본다면...






알집의 파일 혹은 인스톨러를 바로 받아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아무거나 받아 주셔도 무관합니다.






저는 런쳐를 받아서 실행하였고, Play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모든 과정이 끝이 났고, 다 받아지셨다면, Yandere Simulator Debug Build Configuration이라는 창이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와 그래픽 퀄리티 등을 지정해주고,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를 마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Start를 눌러 시작할 수 있고, 그 외 모드나 몇가지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설치 관련 포스팅이기 때문에, 여기서 마치지만, 다음에는 조작법이나 여러가지 팁에대해서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게임바둑 설치와 바로가기  (3) 2020.02.12
은별바둑 게임하기  (0) 2020.01.23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 추천  (7) 2020.01.20
네이버 룰렛 돌리기  (0) 2020.01.18
디아블로2 다운로드  (0) 2020.01.1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