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리뷰

무한의농장 게임하기

daliyam 2019. 11. 28. 22:11
반응형

무한의농장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한의 시리즈 중 하나인, 무한의 농장이라는 게임을 간단하게 소개 및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유행했었던, 무한의계단이라고 기억이 나시나요? 아마 그 모바일게임에서 가져온 모티브로 개발 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게임 명 그대로 무한의 농장을 꾸려 나가며, 성장 시켜나가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더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같이 한번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 인트로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타이틀로 보이며 토끼의 캐릭터와 당근 바로 이 두가지로 농장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터치를 누르면 게임이 플레이 됩니다.






처음은 모두 동일하겠지만, 튜토리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의 당근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당근이 생성되게 됩니다.






새로운 농작물 발견이라며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평범한 당근(눈과 입이 달려있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당근)을 획득하게 됩니다.






다시 화면으로 넘어와 보시면 농장 밭에 생성된 걸 볼 수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아래의 터치 혹은 클릭으로 하나씩 생성하게 됩니다. 그래픽은 이런식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조금 고전적인? 2D픽셀 느낌이 들었고, 옛날 그래픽같은 느낌보다는 오히려 개성이 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당근을 생성하면 끝이 아니라, 합성을 해야 벌어다 주는 금액이 더 커지게 되는데요. 튜토리올대로 드래그를 하셔서 합쳐 보세요!






이렇게, 새로운 형태 평범한 당근에서 양갈래로 업그레이드 되게 됩니다. 게임의 룰은 이렇게 단순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당근을 합성하고 농장의 밭을 늘려나가는... 것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지루할 수도 있고 어떻게 보면 뭔가 키워나가는 재미가 있을 수도 있었는데요.






어느샌가 중독되어 어디가 끝인지 알아보고 싶을때도 있을 겁니다. 이렇게 저는 30분가량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고, 7부터 1 까지 나열한 캐릭터들입니다. 뭔가 더 귀여워지고 개성 있는 당근들이 더 많아 지지 않았나요?





위에 메뉴를 보시면 도감이란 것도 있는데, 클릭하게 되면 이런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 그런 요소들도 있던 것 같에요. 개인적으로는 가끔 할만한? 서브 게임으로 소소하게 즐길 수 있겠다 라는 정도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참고해서 설치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무한의농장 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