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몬스터가 되어 플레이한다구?

아이 앰 몬스터 공략아닌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몬스터가 플레이를 하게 될, 아이 앰 몬스터란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공략아닌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 앰 몬스터는 방치형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보이는 건물들을 부수고, 커지고 등을 반복하고, 무조건 많이 파괴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또한, 더 많이 파괴할 수록 더 강해지고, 더 커지고 최강의 몬스터를 목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이전의 봤었던 방식들과 직접 몬스터가 된다는 모습이 신선하지 않나요? 조금 코믹스러운 부분도 많이 있고, 중독되는 맛도 있는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더 살펴보도록 하시죠!




게임을 설치하고 난 후, 플레이를 하시게 되면 나오는 화면으로 공룡이 탱크와 귀여운 병사들을 부수거나 죽이게 됩니다. 다른 게임들과 달리.. 악당의 역할을 도 맡아 한다는점에서 특이했는데요. 이런식으로 파괴를 하면서 성장을 시켜나가야 했습니다.






공룡은 3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었고, 터치를 하면 스킬들이 날아갔습니다. 3가지 모두 범위 공격이었고 평타보다는 훨씬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게임은 계속 진행하였고, 나름 나쁘지 않은 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그래픽 또한 깔끔하고 귀염귀염하니 더 마음에 드는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측 아래에 보시면 업그레이드라는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공룡을 더 강화할 수 있는 스텟을 올릴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내 몬스터가 여러가지를 부수면서 모아지는 초록색? 액체 아이콘이 모였고 그걸로, 공격력, 스킬 체력등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게임의 방식은 이런식으로 반복되 진행되었고, 결론적으로는 내 몬스터를 더 강하게하여 더 많은것을 파괴하는것이었습니다!






아이 앰 몬스터에서 진행되는 컨텐츠 중에 보스전이라고 있었는데요. 약간 로봇 형태의 보스가 나오는데. 이 보스를 처치하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계속... 공룡만 컨트롤하다보면 지겨울거라는 생각을 했는지, 다른 몬스터를 더 모을 수 있는 시스템도 있었습니다. 소환을 통해 공룡 외에 다른 몬스터들을 뽑을 수 있었고 퀘스트를 통해 하나를 더 얻을 수 있고, 그 외에는 보라색 아이콘을 모아서 소환을 해야 됐습니다. 보스전을 하면 얻을 수 있다는것 참고해주세요!






새로운 몬스터를 소환해 같이 보스를 처치하는 모습입니다. 든든하네요! ㅋㅋ 게임의 방식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었고, 방치형이기 때문에 손이 많이가거나 복잡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나름 그래픽도 그렇고 내가 악당이 된다는 점에서는 신선한 소재라고 느꼈습니다. 아직까지는 초반부분이기 때문에 딱히 아쉬운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포스팅 할때는 조금 더 플레이를 해본 후 보충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어 보이시거나 설치전이시라면 한번 내용을 보면서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