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니블라스트 퍼즐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니블라스트라는 퍼즐장르의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리뷰와 공략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니블라스트의 간략한 소개로는, 큐브의 형태 혹은 여러가지 형태의 미션들을 통해 부숴나가서 미션의 큐브나 상자 등등을 맞춰나가는 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어에도 있는 소개지만 진짜 간단하고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고, 두뇌활동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런 장르는 좋아하시는 분들안 좋아하시기도 하지만, 은근히 심심할때 하면 재미가 쏠쏠하기도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내용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시죠!





Bunny Blast의 시작화면으로 버니라는 말이 있는 만큼 토끼가 주인공이 되는데요. 직접적으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브젝트나 캐릭터 심볼정도? 아무튼 그래픽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으로 보이네요. 게임 시작을 통해 시작해 보도록 하죠.






버니블라스트는 스테이지 형식으로 진행이 되었고, 1~부터 하나씩 클리어 해 나가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토끼들과 UI형태들은 되게 귀엽게 구성되어있네요.






게임의 방식은 위에도 언급되었지만 진짜 간단합니다. 같은 모양의 큐브를 터치하게 되면 제거가 되는데요. 이렇게, 하나둘 미션(목표)에 맞게 하나 둘 제거를 해가주세요.






게임이 막힐때는 아이템을 이용해 해결할 수도 있었는데요. 

Hammer : 망치 아이템은 블럭 하나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Horizontal Rocket : 가로 로켓 아이템은 한 줄의 블럭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Vertical Rocket : 세로 로켓 아이템은 한 줄의 블럭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Shuffle : 섞기 아이템은 전체 블럭들을 재배치 시켜줍니다.

이렇게 4가지가 있었고 그 상황에 맞춰서 하나씩 사용해 나가면 됐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마다 나오는 폭탄형태나 좌우 상하로 제거해주는것도 있고, 여러가지 중간중간마다 아이템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점도 잘 활용해 준다면 다음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목표도 큐브만이 아니라 박스나 다른 형태로도 바뀌기도 했는데요. 룰은 거이 비슷하게 흘러갔습니다. 주변의 큐브들을 제거한다면, 박스도 같이 제거가 됐고, 그 갯수나 숫자에 맞춰서 진행한다면 다음으로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단계 한단계 클리어나가면서 계속 진행을 해봤고, 먼가 묘하게 중독되는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심플함에서 나오는... 그리고... 은근히 다음단계를 클리어하고 싶은 욕구 등등이 일어났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게임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장르는 또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분들이 주로 하기 때문에, 그런 기준으로 봤을때는 딱히 단점으로 보일 건 없었고, 굳이 뽑자면 너무 쉽다는것...? 스테이지가 넘어감에 따라 난이도가 올라갔지만 미비한 느낌이었고, 조금 뭔가 더 장치가 있었다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버니블라스트 퍼즐게임의 리뷰와 공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