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나툰2 쥐라기 월드, 이번에는 쥐라기 컨셉!?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나툰2의 쥐라기 월드 시리즈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공략아닌 리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나툰2은 이전의 보물을찾아서라는 컨셉에서 이번에는 쥐라기 월드라는 배경으로 다시 제작 된 게임인데요. 공룡 박물관을 만들기 위해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고, 중간중간 진행 하면서, 여러가지 공룡들과 대치 그리고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도 하는 게임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이미지들과 같이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시죠!





Banatoon2 쥐라기 월드라는 로고가 나오고 게임의 그래픽이 살짝 나오게 되는데요. 엄청 귀염귀염한 바나나의 캐릭터와 쥬라기의 숲속 배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세가지 버튼 중 가장 가운데 있는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바나툰이라는 캐릭터가 총강총강 뛰어가게 되고, ?표가 나오면서 두가지의 선택지가 나오는데요. 첫번째 껄 누르면 먼가 엉금 엉금 다가가고, 두번째 껄 누르면 뛰어가는 액션을 취했습니다. 이렇게 목적지 까지, 가면서 몇가지의 선택사항이 계속해서 주어집니다.






선택을 잘못하게되면 왼쪽장면처럼 공룡에게 먹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반대로 선택을 잘하게 된다면, 공룡에게서 도망을 가게 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다음 화면도 낭떠러지에서 2가지 선택지가 존재했는데요. 하늘로 날아갈지.. 낭떠러지 밑으로 떨어질지를 터치를 통해 선택해보세요.






첫번째 과정과 마찬가지로, 잘못 선택을 하면 밑으로 그냥 떨어져 버릴 수도 있고, 공룡을 역으로 처치하는 방법이 존재 했습니다. 매 순간순간 마다의 선택 그리고 달라지는 스토리에서 나오는 몰입감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잘짜여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계속해서 공룡과의 격전을 펼쳤고 게임은 계속해서 진행해 나갔습니다. 이렇게 7개를 통과해야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었고, 조금씩 난이도도 올라 갔습니다. 다양한 미션들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꽤나 스릴 있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면, 새로운 엔딩 획득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기록이 하나 남게 됩니다. Ending 26%까지 밖에 아직은 해결을 못햇네요ㅜ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 이렇게 시간 되돌리기를 통해서 이어가거나 다시 처음부터 원점으로 돌아갈 수도 있었습니다. 되돌리기를 하면 광고를 봐야 된다는점은 참고해주세요!






설치는, 구글 플레이에서 바나툰2 쥐라기 월드라고 검색 후 다운(바로가기)을 받을 수 있었고, 여러가지 영상이나 캡쳐 이미지 소개 등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내용은 바나툰2의 쥐라기 월드 공략 아닌 리뷰의 내용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난 모바일 게임 혹은 관련 정보에 대해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게임 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