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팬텀헌터 고스트 애로우 키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텀헌터 고스트 애로우 키우기라는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공략아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은 영혼의 힘을 다루고 세계를 구했던 팬텀헌터의 후예라는 컨셉으로 마계의 힘이 깨어나고, 생명체들을 조종하기 시작합니다. 강력한 화살을 만들어내고, 다양한 세계관의 컨텐츠, 헌터 자체를 강화시키는 여러가지 요소들, 활을 쏘는 쾌감과 거기에서 나오는 타격감 등등의 게임입니다. 소소하게 즐기기에 좋고, 외국 특유의 플랫과 심플함의 감성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천년전, 마계의 왕은 다크스톤의 마력을 사용하여 현세를 지배하려했다. 다크스톤의 힘으로 무수한 생명체가 마음을 조종당했으나, 영혼의 힘을 다루는 팬텀헌터들은 힘을 모아 마왕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고 다크스톤을 봉인했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지나, 봉인의 힘은 약해졌고, 사악한 존재들이 그 봉인을 풀고 마는데... 라면서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뭔가 심오한듯 해보이는 첫 스타트지만 약간 그래픽이 빈약한 느낌은 들었습니다.






첫스타트는, 튜토리올로 시작이 되었는데요. 위에 떠다니는게 바로 팬텀, 헌터를 돕는 유령입니다. 자동으로 소환이 되고, 적을 공격해주는 도우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왼쪽의 버튼을 눌러서 목표지점으로 이동, 키를 지정하거나 터치를 이용해 좌 우로 움직일 수있고, 동그라미에서 터치엔 드래그를 통해 활을 쏠 수 있습니다. 조작법에 대해 난이도는 엄청 낮으니 한번 해보시면 어떻게 돌아가시는지 알 수 있을 거에요!






이 팬텀헌터 고스트 애로우 키우기의 포인트는 활을 강화할 수 있는 점인데요. 게임들 중의 무기를 합치거나 아니면 오브젝트를 머지해서 뭔가 강화하는거와 비슷한 개념인데, 둥둥 떠다니는 빛을 쏴서 활을 얻고, 그 활로 합성을해 강력하게 만드는 겁니다. 이 무기는 적들을 쏘는데 사용이 되고 점점 레벨이 오를 수록 공격력도 같이 올라갑니다.






강화된 활로 전투를 치루고, 거기에서 얻는 금화로 인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아직까진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많은 컨트롤을 요구하지 않았고, 전진해서 빠르게 스테이지를 깰 수 있었습니다. 활을 쏘는 맛이나 스킬샷 그리고 타격감도 꽤 나쁘지 않았습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얻은 금화로는 캐릭터를 강화하는데도 쓰였는데요. 활의 공격력 증가, 체력 증가, 크리티컬 호가률 증가, 공속 등을 올려서 더 강하게 키우는? 육성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아직 많이 진행을 해보진 않았지만, 나름 소소하게 즐길? 약간 플래시 갬성이 느껴지는 듯한 게임이었습니다.






마지막 전투 장면을 올려드리며, 오늘은 짧게, 간단 초반 플레이 소개정도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디테일한 공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팬텀헌터 고스트 애로우 키우기의 공략아닌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